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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최대의 적은 명절!!! 설 음식 칼로리를 알아보자!

작성자 슈퍼잔티젠 원 캡슐 다이어트(ip:)

작성일 2017-01-23

조회 6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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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곧 있으면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이라고 불리는 설날인데요


평소에 멀리 떨어져 있었던 친척들과 오랜만에 만나는 설렘도 있으시고, 친척들이 모이는 즐거운 명절입니다.
명절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가족 분들과 함께 즐기는 맛있는 명절 요리가 아닐까요?


한 살 더 먹는 떡국도 있고, 갈비찜, 각종 전과 식혜 등 맛있고 다양한 요리들을 먹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명절 대표 음식들의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 명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떡국!
다이어트를 하는 당신이라면 떡국의 칼로리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떡국칼로리



식품안전정보포털 사이트에서 표기된 떡국의 칼로리는 약 89㎉(100g)입니다.


얼마 안되겠다~ 싶지만 떡국 한 그릇의 양은 약 600~700g정도 되니 약 600㎉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기에 계란과 고기 외에도 고명 그리고 만두까지 들어간다면 칼로리는 더 많아지겠죠?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1인분 가운데 떡국의 나트륨 함량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을 먹으면 체중 증가는 기본인데 반해, 우리가 450㎉를 소모하기 위해선 빠른 걸음으로 2~3시간 걸어야 하니.. 모자르다~ 싶을 정도로 드시는게 좋습니다.


나도 모르게 한 그릇을 뚝딱 해치우셔서 다이어트가 걱정이라면 슈퍼잔티젠을 잊지 말고 챙겨드세요^^










소갈비찜칼로리



소갈비찜의 칼로리는 약 198㎉(100g)입니다.


갈비찜의 1조각이 약 80g정도라고 하니 5조각만 드셔도 약400㎉ 입니다.


함께 넣어 먹는 떡이나 양념의 재료에 따라 칼로리는 증감하며 보통 1인분 기준 780㎉정도 된다고 합니다.


떡국에 비하면 정말 어마어마한 칼로리를 자랑하는데요


갈비찜하면 짭쪼롬하고 달달한 국물에 밥을 비벼먹기도 하지만 칼로리는 배가 된다는 것!


반찬으로 본다면 그 어느 반찬보다 칼로리가 상당하니 과식은 금물!! 섭취 후 간단한 운동을 해주시고 취침 전 슈퍼잔티젠 한 알로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모듬전 칼로리




뭐니 뭐니 해도 명절은 전이죠~


각종 전이 참 많죠? 동태전, 꼬치전, 고추전, 호박전, 고기완자전, 동그랑땡 등 한국 명절음식, 전통음식에서 빠지지 않는 전입니다!!


기본적으로 기름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고칼로리라 보시면 됩니다.


동태전은 1개당 약 40㎉, 호박전은 약 90㎉, 고추전 약91㎉, 고기완자전 약91㎉, 꼬치전 약186㎉입니다. (식품안전정보포털 사이트 기준)


위 전들을 한 개씩만 먹는다 해도 498㎉ 입니다. 전 5개가 밥 두 공기 분량이라고 생각하시면 훨씬 와 닿으실 텐데요..


약 40㎉를 소모하기 위해선 보통속도로 자전거를 10분동안 타야 칼로리 소모가 됩니다.


그럼 5개의 전을 드시고 500㎉를 소모하기 위해선 자전거를 쉬지 않고 꼬박 2시간을 넘게 타야 소모가 됩니다ㅠㅠ


아침 먹고 운동하고 점심 먹고 운동하고 저녁 먹고 운동하는 생활이 가능하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일상생활에서 한~두 시간 운동하기란 쉽지 않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는 최대한 걷기, 낮은 층은 계단 이용하기, 식후 간단한 기지개나 스트레칭으로 관리하시면서 다이어트를 도와줄 신소재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 슈퍼잔티젠으로 하루를 마감하는 건 어떨까요?









식혜칼로리




음식을 많이 먹었다면 음료가 빠질 수 없겠죠~?


어릴 적 할머니께서 밥알을 띄우시며 식혜를 만들어주셨던 기억이 나는데요. 식혜는 전통 음료수로 어릴 적 추억을 불러 일으키곤 합니다.


하지만 그 식혜.. 칼로리가 어마 어마 합니다.


식혜를 만들 때 들어가는 설탕의 양을 알고 계신가요? 설탕과 엿기름, 밥알로 그 칼로리는 배가 되는 음료수입니다.


식품안전정보포털 사이트에 따르면 100g기준 약 100㎉입니다.


보통 한 컵에 180~200g정도를 드시게 되니까 한 컵만 드셔도 작은 밥 한 공기와 비슷한 셈입니다.


저희가 보통 먹는 150ml우유의 양으로 먹었다 가정하면 150㎉를 섭취하게 되는 겁니다. 이 또한 어마어마한 칼로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ㅠㅠ


후루룩 마시고 남은 밥알을 수저로 먹었었는데.. 밥알까지 먹는다면 그 칼로리는 더욱 늘어나겠죠?


즐겁게 먹으면 살이 안 찐다고 하잖아요^^;




명절 음식 많이 드셔서 살 찔 염려에 대한 걱정하시지 마시고 취침 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인 슈퍼잔티젠 섭취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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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절음식칼로리








첨부파일 설 음식 칼로리.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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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 작성자 장****

    작성일 2017-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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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팸글 좋은 정보 감사히 봤습니다.
  • 작성자 오****

    작성일 2017-02-06

    평점 0점  

    스팸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7-02-08

    평점 0점  

    스팸글 다 좋아하는 음식만 있네요~ㅜㅜ
  • 작성자 박****

    작성일 2017-02-15

    평점 0점  

    스팸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17-02-20

    평점 0점  

    스팸글 잘 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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