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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 찌는 백색지방과 백색지방을 연소시키는 갈색지방에 대해 알아보자

작성자 슈퍼 잔티젠 원 캡슐 다이어트(ip:)

작성일 2015-12-07

조회 2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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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지방은 무조건 없는게 좋다???






답은   NO!!!







지방도 우리몸을 구성하고 있는 영양소 중 중요한 부분으로 지방이 부족하게 되면


몸의 균형이 맞지 않는다.


특히, 여성의 경우 생리불순도 일어난다고 한다.








실제로 우리 몸에는 3가지 지방이 있으며


3가지 모두 해로운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지방 중에서도 비만을 예방하는 지방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흔희 우리가 지방이라고 불리는 것은 백색지방이다.


음식물을 통해 섭취한 포도당과 지방산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다가 남으면 백색지방으로 바뀌어 몸에 쌓이게 된다.


백색지방이 과하게 쌓이게 되면 비만이 되고 당뇨병을 유발하게 되는데...





백색지방이 많이 만들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음식을 적게 먹고 움직임을 활성화 하여 쌓이는 백색지방을 줄여보자!




지방 중 백색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연소시켜 비만을 막는 지방은


바로







갈.색.지.방







하지만 갈색지방은 모든 사람들에게 있는 것이 아니며


있다고 하더라도 척추, 가슴 위 쇄골 부위에만 있다고 한다.





갈색지방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경우 많이 먹어도 살이 잘 찌지 않는 사람들이나


마른체형이고 혈당이 낮은 특징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다.








마지막 베이지색 지방은 갈색지방과 같은 역할을 하는 지방으로


평소에는 백식지방과 섞여 있어 같은 기능을 하지만


운동을 하거나 매운음식을 먹으면 베이지색 지방이 활성화 되어 갈색지방과 같은 역할을 한다.





운동시 근육에서 분비되는 아이리신이라는 호르몬과


매운맛을 내는 캡사이신 성분이 베이지색을 자극하여 활성화 시키는 작용을 한다.





갈색지방활성화방법


미역과석류


갈색지방


백색지방


후코잔틴



다이어트 상식


사진출처 : jtbc 꿀단지 방송 캡쳐






- 백색지방을 갈색지방으로 변화시키는 잔티젠 -







첨부파일 백색지방과 갈색지방.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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